Getting My 타임핀 To Work
Getting My 타임핀 To Work
Blog Article
과거의 기억이 돌아온 수잔은 핀을 엄마에게 데려다 주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무도 떠난 적 없는 우랜드의 바깥 세상, 바다를 넘고 넘어 먼 곳에 있는 어느 섬으로 향하게 되는데...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분주한 하루를 보내다 보면 타임박스를 재조정하고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행동을 최대한 피하도록 하세요. 일단 타임박스를 설정했으면 이것을 자신과 약속한 미팅이라고 생각하세요.
타임박싱은 효과적인 개인용 생산성 툴이기도 하지만 팀을 이끌고 관리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타임박스는 징계 조치가 아니라, 팀이 업무를 더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더 잘 세우기 위한 수단이 되어야 함을 기억하세요. 팀에 타임박싱을 적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 나이가 어린 탓에 잊을만하면 어린애같은 행동을 저지르곤 한다. 고의가 아니었다곤 해도, 넵터를 장기간 방치해두고 잊어버리는 등 어떤 면에서 보기엔 참 잔인한 일을 저지르고도 별 가책을 느끼지 않는다거나.
이후 괴물이 되어 현재의 핀과 제이크가 살고 있는 나무집이 있는 위치까지 기어간 뒤, 숨을 거뒀다. 세월이 지난 이후, 묘목이었던 나무는 핀과 제이크의 나무집이 됐고, 쇼코는 타임핀 핀이 환영을 봤던 부엌에 사체가 있었다.
우랜드에 관한 모든 기억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 거라고 했다. 당연히 마셀린은 극대노 했지만 어느정도 성숙해진 상태라 딸을 보고싶어했던 아빠의 마음을 조금은 이해한듯.
이들 에피소드들은 본편에서 미처 회수하지 못한 떡밥들과 과거 및 미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고, 대부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팬 서비스 수준의 컨텐츠이기 때문에 본편 시청 후 보는 것이 좋다.
마셀린의 친부인지 양부인지에 대한 논란이 있는데 스토리상 마셀린은 반악마고, 뱀파이어 킹에게 물려 뱀파이어가 된 것이다.
항상 쾌활하고 명랑하게 장난을 치고 다닌다. 싸움과 거칠고 위험한 장난을 좋아하는 등 호전적인 면이 강하다. 그러나 정의롭고 용감한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가끔 사려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로 인해 얌전히 핀을 따라 마셀린을 만나러 간다. 중간에 불량배들과 트러블이 생기지만 능력이 봉인당한 상태라 그대로 두들겨 맞기도 했지만, 딸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하게 끝났다.
평론가 오카다 토시오가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한다. 자신은 웬만하면 애니를 보다 우는 일이 없는데 이 작품은 보고 울었다고 한다. 다만 굉장히 도전적이고 복잡해 시청 난이도가 높은 작품이며 자신이 추천한 사람들이 이해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이 부모의 역할인 것으로 착각까지 하고 있었다! 현재는 "돈을 위해 일한다."라는 대사로 보아 용병 비슷한 일을 하고 있던 듯하다.